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JTBC '갬성캠핑', 대학로 '순대실록' 순대 스테이크 방영
Date. 2021.02.04
Hit. 1,361

60586_90501_1351.jpg

 

 

[미디어리퍼블릭] 이동섭 기자=12월 18일 방송된 JTBC '갬성캠핑' 9회에서 대학로 순대실록의 순대 스테이크가 소개됐다. 

JTBC '갬성캠핑'은 박나래, 안영미,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국내의 이국적인 장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캠핑을 즐기는 콘셉츄얼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JTBC '갬성캠핑' 9회에서는 박나래의 찐 절친 특집으로 배우 윤균상, 개그맨 양세찬, 개그우먼 한윤서가 출연했다.

해당 방송에서는 출연진들이 순대 스테이크에 눈꽃 치즈를 뿌려 먹으며 '야식으로 제격이다', '고급 소시지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순대 스테이크'라는 이색적인 음식인 만큼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한다
 
세계 최초 '순대 스테이크'를 개발한 대학로 '순대실록'은 ‘㈜희스토리푸드’의 브랜드로 순대의 전통성을 추구하면서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순대를 개발하는 외식업체이다. '순대실록'은 각지의 직영점, 프랜차이즈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밀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집에서도, 캠핑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순대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화제를 이어갈 것으로 주목된다.

한편, '순대실록'은 JTBC '갬성캠핑' 방송과 동시에 '순대 스테이크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순대실록' 측에서는 “이번 출시된 ‘순대 스테이크 스페셜 에디션'에는 기존 구성에 눈꽃 치즈를 증정해 방송 레시피를 그대로 집에서도 구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고 밝혔다. 

계절과 날씨, 코로나19에도 영향을 받지 않고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것이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홈 캠핑'의 큰 장점이다. 야외 캠핑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먹을거리인데 캠핑용 테이블 위에 캠핑 감성 가득한 요리를 한 상 차려 놓고 먹으면 여느 야외 캠핑장 못지않은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이 어려워지면서 집 안에서 색다른 즐길 거리를 찾아 '홈 캠핑'에 도전하는 이들도 많아지는 추세이다. 이때 간편하고 즐길 수 있는 JTBC ‘갬성캠핑’ 9회에서 방영된 ‘순대 스테이크 스페셜 에디션'은 '순대실록' 스마트 스토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