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컨텐츠

커뮤니티 Community

㈜희스토리푸드, 서울 동부이촌동에 신규 매장 '핏제리아오 동부이촌점' 오픈
Date. 2021.03.25
Hit. 166

 

‘순대실록'과 '핏제리아오'에 힘 실어 프랜차이즈 영역 확대

 

[뉴스투데이=염보연 기자] ‘핏제리아오’가 ▲동부이촌점 신규 오픈 소식을 전했다. 

 

핏제리아오 측은 “핏제리아오 동부이촌점은 전철 4호선 이촌역 인근에 위치하여 접근성이 뛰어나고 국립중앙박물관과 용산가족공원 등 주변에 많은 문화시설로 인해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말했다.

 

핏제리아오는 ‘Pizzeria(핏제리아)’를 의미하는 ‘피자 전문가게’와 ‘Oh(오!)’라는 감탄사를 합쳐 붙인 이름이다. '핏제리아오'의 이진형 셰프는 피자 월드컵 챔피언이자 규현 스승으로 잘 알려진 피자 명인이다. 그뿐만 아니라 우리나라 최초의 메트로피자 장인이자, 메트로피자 한국대사를 담당하고 있다. '핏제리아오' ▲동부이촌점은 ▲대학로 본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이어 이진형 셰프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핏제리아오’는 48시간 숙성시킨 도우를 485도의 참나무 화덕에서 구워 나폴리식 화덕피자를 차별화된 맛으로 선보이는 곳이다. 또한, 피자뿐만 아니라 파스타와 와인을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어 친구들과의 모임, 연인,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다.

 

 

한편 외식업 전문 업체 '㈜희스토리푸드'는 '순대실록'과 '핏제리아오'를 운영한다. 20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직영점 운영을 통해 쌓은 매장 노하우와 비대면 시대에 맞는 배달,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또한, 지난해부터 벤처기업 인증, 기술평가 우수기업 인증, 외식업경영대상을 받았으며, 기업부설 연구소, 벤처기업, 여성기업, 하이 서울 브랜드기업으로 지정된 바 있다.

 

'㈜희스토리푸드'는 핏제리아오 동부이촌점뿐만 아니라 순대실록 수서점, 경복궁역점 등 전국 각지의 주요 상권에 신규 매장 오픈을 알리며 프랜차이즈 진출에 힘을 실어 사업 영역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